페이스북

히트카

FAQ Frequently Asked Questions

전국 실시간 가격비교 후 차량렌트
pc와 앱에서 동시에 예약 및 결제
  • 회원가입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?

  •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?

  • 회원탈퇴 후 재가입할 수 있나요?

  • 회원정보 변경은 어디서 하나요?

  • 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아요.

  • 이메일로 임시 비밀번호 발급 받았는데, 메일이 안와요.

  • 비밀번호 변경은 어디서 하나요?

  • 1:1문의로 문의한 내역은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?

  • 고객센터 운영시간은 어떻게 되나요?

  • 입점/제휴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?

  • 회원가입 시, 나이제한이 있나요?

  • 탈퇴하면 개인정보는 모두 삭제되나요?

  • 구매한 내역은 어디에서 확인하나요?

  • 이미 구매를 했는데, 결제 수단을 변경할 수 있나요?

  • 상품을 예약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?

  • 법인카드로 결제할 수 있나요?

  • 이미 구매를 했는데, 상품 옵션을 변경하고 싶어요.

  • 취소/환불을 하고 싶은데, 고객센터 연결이 안되요.

  • 판매자 정보는 어디서 확인하나요?

  • 취소했는데, 제대로 취소되었는지 어디서 확인 하나요?

  • 실시간 계좌이체 후 주문취소했는데, 언제 환불되나요?

  • 카드결제 후 주문취소했는데, 언제 환불되나요?

  • 환불계좌를 변경하고 싶어요.

  • 다른 사람 명의의 계좌로 환불받을 수 있나요?

  • 체크카드로 결제 후 주문을 취소했는데, 언제 환불되나요?

  • 취소 및 환불 수수료는 어떻게 되나요?

  • 렌터카 이용 시 필요한 것은 무엇인가요?

  • 차량 렌트시, 예약자 본인이 아닌 대리인의 인수가 가능한가요?

  • 차량 대여자격 조건은 어떻게 되나요?

  • 배차장소를 변경하고 싶어요.

  • 베이비시트/유모차 대여가 가능한가요?

  • 전연령차량을 대여 가능한가요?

  • 차량 인원초과 시 대여 가능한가요?

  • 차량 기사포함, 렌트 가능한가요?

  • 차량 연식 및 색상 지정 가능한가요?

  • 렌터카 종합보험에 대해 알려주세요.

  • 야간대여가 가능한 업체가 있나요?

  • 군인도 대여가 가능한가요?

  • 차량 이용 중 사고가 나거나 긴급 출동이 필요할 때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?

  • 사용하려고 하는데, 차량에 파손이 있으면 어떻게 하나요?

  • 사고를 당하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?

  • 차량손해(자차보험)면책제도란 무엇인가요?

  • 자차보험 종류와 기준은 어떻게 되나요?

  • 휴차보상료는 무엇인가요?

TOP